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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제7차 사회복지자원봉사 신규인증관리요원 교육

교육구분

교육구분

사회복지자원봉사 인증관리요원 양성교육
교육목적

교육목적

사회복지자원봉사 인증관리시스템(DB) 활용 및 인증관리 규정, 가이드라인, 개인정보보호법 교육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인증관리요원으로 능력 함양
교육일정

교육일정

2022. 11. 8. (화) 14:00 ~ 18:00
교육시간

교육시간

4시간
접수일정

접수일정

2022-11-01 ~ 2022-11-04
대 상

대 상

신규인증관리요원 교육 대상자
장 소

장 소

광주사회복지회관 2층 전산실 (광주 북구 천변우로 40)
참가비

참가비

20,000원
참가비 입금은행

참가비 입금은행

광주은행 105-107-342756 (예금주: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)

교육 세부 내용

* 광주지역만 신청 가능합니다. (타시도 인증요원 교육 신청 불가)

1. 신청절차
  온라인접수→구비서류제출(팩스 발송)→ 교육비입금
 * 온라인 미접수시 구비서류는 파기합니다.  온라인 접수 우선입니다. (서류 제출로는 교육 신청 불가합니다.)  

2. 온라인 접수 후 제출하여야 할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. (협의회 홈페이지 공지사항 참조)
  1) 신규인증관리요원 교육신청서
  2) 개인정보보호서약서 
  3) 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 (지역가입자는 신청 불가하며, 인증요원으로 활동하실 기관 소속임이 증명되어야 합니다.) 

  * 발급방법은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가입 후 개인용으로 발급교육신청 당월 입사자의 경우 가입증명서(또는 자격득실확인서) 제출바람. 또한, 기초생활수급권자의 경우 4대보험관련 서류로 제출바람.

3. 구비서류 제출방법
  - 팩스 및 우편발송 - 팩스 발송 후 확인 전화 필수 
  - 팩스(062-351-9877) / 우편(61253 광주광역시 북구 천변우로 40, 광주사회복지회관 1층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)

4. 교육비 : 20,000원
  - 온라인접수 및 구비서류제출 후 교육비 입금은 교육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입금바랍니다.
  - 광주은행 105-107-342756(예금주: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) ※ 입금자명: 홍길동 7차
  - 기간 안에 미입금시 사전 공지없이 교육 접수가 취소될수있습니다.
  - 교육비 취소에 따른 환불은 교육일로부터 3일 전에만 가능합니다.
  - 접수인원 미달 시 교육신청이 취소될 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.


* 아래 공지사항은 인증관리센터 미지정 센터일 경우 해당
 신청방법 안내(신규인증관리센터 지정) 

1. 신청절차
  - 구비서류 제출  ( 자료실→일반자료실 공지사항[VMS] 신규인증관리센터 지정 신청 구비서류 )

2. 구비서류 제출방법
  - 이메일 제출 (ssn@gjcsw.kr) 및 팩스(062-351-9877)

♦ 유의사항

○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환경보호를 위해 마스크 착용, 개인텀블러 지참
○ 교육 당일 신분증 미지참시 수료 불가
○ 온라인 접수 기준으로 교육 마감처리되므로 온라인 접수 우선 신청 요망
○ 교육비 환불은 교육일로부터 7일 이전까지만 신청 가능
○ 접수인원 미달 시 교육 폐강 예정 (폐강 기준 20명 미만)
○ 본 교육은 인증관리요원 위촉장을 수료증으로 갈음하여 교육 후 우편 발송 예정
○ 신규인증관리요원 위촉을 위한 교육으로, 인증관리요원 보수교육으로 대체 불가
○ 신규교육 이수 후에는 36개월 내에 보수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, 최종교육일로부터 5년경과 시에는 신규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.
 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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